게으른오리

드디어 갤럭시와 작별인사를 하고 다음 세트인 '운명'을 맞이할 시간이 찾아왔습니다. 그러니 운명에 등장하는 챔피언과 특성 몇가지를 삺보도록 하겠습니다.

 

운명 세트 규칙 : 선택받은 자

운명에서 상대를 제압하고 승리하려면 팀과 잘 맞는 '선택받은 자'를 선택하는 것이 핵심입니다. 선택받은 자가 체계의 작동 방식은 아래와 같습니다.

 

상점에서 가끔 선택받은 자 특성의 챔피언이 등장합니다. 선택받은 자는 2성으로 시작하기 때문에 가격이 1성의 챔피언의 3배이며 추가 위력을 가집니다.

 

챔피언 특성 (계열 또는 직업) 하나는 '선택받은 자' 특성이 되며, 해당 특성의 중첩이 (2)로 간주된다.

또한, 체력이 200만큼 증가하고 체력 +500, 주문력 +35%, 공격력 +50, 마나소모량 25% 감소 등 능력치 추가 효과 중 하나를 얻습니다 (수치는 변경될 수 있음)

 

예 > 상점에서 가렌이 선택받은 자로 등장

가렌은 선봉대인 선택받은 자.

상점에서 등장한 가렌은 구매하면 바로 2성으로 시작하고 700만큼의 추가 체력을 지니며 선봉대 2명으로 간주됩니다.

그렇기에, 특성 추가 효과 활성화하기 매우 쉬워집니다.

 

선택받은 자 하나를 구매 시, 다른 선택받은 자는 상점에서 등장하지 않습니다.

선택받은 자는 하나만 보유할 수 있습니다. 만약 보유한 선택받은 자를 판매하면, 선택받은 자들이 상점에 다시 등장합니다. 

 

대장군

 

대장군은 전투에서 상대를 정복하는 것이 핵심입니다. 

 

대장군 특성 효과를 활성하면, 해당 챔피언이 전투에서 승리한 횟수마다 대장군 챔피언의 체력과 주문력이 증가합니다.

추가 능력치 중첩은 최대 5번까지 쌓을 수 있고, 대장군 챔피언은 오래 사용할수록 점점 강해집니다.

 

○ 대장군 추가 능력


(3) 체력 150 및 주문력 10

(6) 체력 400 및 주문력 25

(9) 체력 600 및 주문력 50

 

○ 해당 챔피언이 전투에서 승리한 횟수에 따라 체력과 주문력이 증가하며 최대 5번 중첩

 

(3) 체력 30 및 주문력 3

(6) 체력 40 및 주문력 5

(9) 체력 80 및 주문력 10

 

달빛

달빛은 운명 세트에서 가장 독특한 특성 중 하나입니다.

달빛 특성의 챔피언은 3명이 있으며, 모두 1단계 또는 2단계 입니다. 매우 빨리 특성 효과를 활성할수 있다는 의미입니다.

 

특성 효과가 활성화되면 별 등급이 가장 낮은 챔피언이 다음 등급으로 업그레이드됩니다. (동점일 경우 아이템이 가장 많은 챔피언에게 업그레이드가 적용됨) 달빛 특성을 활용하면 아주 빨리 3성 챔피언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별 등급에 도달할 수 있게 해주는 달빛 특성 덕분에 최초로 4성 챔피언이 등장하게 되었습니다.

4성 챔피언은 매우 강력하며, 팀의 캐리하는데 있어 큰 가능성을 만들어줍니다.

 

광신도

광신도는 총 8명으로 챔피언이 가장 많은 특성입니다. 광신도 챔피언들은 자신들이 지닌 힘으로 팀을 위해 악마의 군주 갈리오를 소환합니다.

 

(3) 폭군 갈리오

(6) 악마의 군주 갈리오
(9) 절대 지배자 갈리오

특성 효과의 단계가 올라갈 때마다 갈리오의 능력이 대폭 증가하며 스킬이 업그레이드 됩니다. 절대 지배자 갈리오는 체력과 공격력이 각각 7,000과 600을 넘는 괴물입니다. 그리고 광역 기절 스킬을 가졌기에 승패에 결정적인 영향을 끼칠 수 있습니다.

 

정리

 

신규 세트 핵심 컨셉

 

- 선택 받은자의 활용

- 최초 4성 등장

 

신규 시너지

 

- 대장군

- 귀감

- 달빛

- 현혹술사

- 광신도

- 결투가

 

신규 유니버스 합류

 

- 대장군

- 불의축제

- 악의 여단

- 타곤산

- 영혼의 꽃

 

그외 추천글

2020/09/18 - [GAME/리뷰] - 롤토체스 시즌4 추천 덱 TOP5

그리드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