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으른오리

지난 메이플 1 ~ 200 폭업 사냥터를 소개해드렸었는데요, 이번 시간에는 레벨 200 이후 사냥터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레벨 200 이상부턴 무자본분들에겐 원킬 컷이 힘든 사냥터가 많은데요, 

간단하게 각종 버프와 도핑에 대해 알아보고 폭업사냥터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020년 최신] 메이플스토리 레벨 1~ 200 무자본 폭업 사냥터 총정리!!

각종 버프 및 도핑!?

 

메이플스토리 초보자분들이나, 처음하시는분들을 위해서 자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

메이플스토리에서 길드채팅창이나, 고확으로 한 번쯤 재학이라는 단어를 들어보셨을 겁니다.

재확..? 바로 재물 획득의 비약의 줄임말입니다.

재물 획득의 비약을 쓰는 이유는 200 레벨 이후 레벨업을 하기 위해선 상당히 많은 경험치를 획득해야 하는데, 

이 상당한 많은 경험치를 획득하기 위해서는 사냥 시간이 어쩔수 없이 증가할 수밖에 없습니다. 그렇기에 최대한 이득을 보기 위해서는, 2시간 동안 아이템 획득 20% 메소 획득률 20% 증가시켜주는 재획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고렙분들이나, 고인물들은 물약 쓰듯이 쓰는 비약 중 하나입니다.

 

MVP 경험치는 무자본 메린이가 쓸수 없는 쿠폰입니다.  캐쉬 실버등급이 되어야 MVP 쿠폰을 받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렇기에, 고확으로 " 마이스터빌 00채 00분 MVP경뿌 뿌립니다 " 을 잘보고, 마이스터빌에 가서 받을 수 있도록 해줍시다.

 

경험치 2배 쿠폰은 효율을 극대화 시키기 위해서, 위에서 말한 MVP 경뿌를 받은 후 꼭 써주도록 하는게 좋습니다.

MVP경뿌와 중복으로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극한의 효율을 맛볼수 있습니다.

혼테일을 물리친 용사는 이지, 노말, 카오스 혼테일 격파하고 나면 주는 버프입니다. 공격30, 마력 30을 1시간동안 올려주기 때문에, 스공이 부족하시는 분들에게 효과적입니다. 그렇기에 혼테일을 잡아준뒤 사냥하는 것이 효율적입니다.

 

익스트림 골드 경험치 획득략 10%와 익스트림 레드 공격력 30증가 올려주는 효자중에 효자아이템입니다.

몬스터파크 주화로 구매할 수 있으며, 가격이 몬스터파크 주화 5개 밖에 들지 않기 때문에, 대량구매를 할 수 있으니 사냥할때 꼭 쓰시고, 폭업사냥터에서 레벨업을 해주시면 됩니다.

※몬스터파크를 매일 하자!

 

길드가입을 하시면, 1주일에 한번씩 길드의 더 큰 축복 및 길드축복을 월요일마다 받을 수 있으니, 꼭! 길드에 가입하시길 바랍니다. 그외에도 길드에 가입하면 여러 장점이 있기 때문에, 추천이 아니라 강제입니다.

아기 용의 이유식은 20분동안 공격력 7을 올려줍니다. 판매하는 곳은 리프레 잡화상점에서 팔고 있습니다.

 

정령의 팬던트는 접속시간 2시간 이상이 지나면, 추가경험치 30%를 얻을 수 있습니다. 무자본은 출석보상으로 얻을 수 있기 때문에 꼭 얻으시길 바랍니다.

 

레벨 200이후 폭업사냥터

 

레벨 200 ~ 210
            소멸의 여로

소멸의 화염지대 : 화염의 영토

 

위 아래 왔다갔다 해야하는 번거러움이 있지만, 몬스터 젠속도도 빠르고 몬스터 레벨도 200레벨 오차범위 ±5이기 때문에, 적당한 사냥터입니다.

윗점프가 없는 캐릭터는 조금 불편.

 

안식의 동굴 : 세 갈래길1

 

맵이 좌우 일자맵이라서, 스공만 높다면 화염의영토보다 좋은사냥터입니다.

좌우로 왔다갔다 하기만 하면되서 사냥하시면 되기에, 모든직업이 편함.

 

동굴 아래쪽 / 위쪽 / 동쪽길 2 (추천)

 

맵이 좌우 일자맵이라서, 스공만 높다면 화염의영토보다 좋은사냥터입니다.

210까지도 사냥이 가능할만큼 지형이 괜찮음. 아직도 모르시는 분들이 있던데 등불에서 코젬 안나옴..

 

레벨 210 ~ 220
         츄츄 아일랜드

격류지대(추천)

손만 된다면 꼭 가야하는 사냥터! 위 사진 그대로 사냥 효율이 나옵니다.

격류지대는 왠만하면 모든 지형이 다 거기서 거기라서 그냥 버닝 빵빵한곳 가는게 최고에요! 

자리경쟁이 조금 심한 편입니다.

 

레벨 220 ~ 230
         레헬른

악몽의 시계탑(추천)

몹젠이 많고, 낙하하면서 계속 스킬만 쓰면 되기 때문에, 쉽게 사냥할 수 있음. 

 

레벨 235 ~ 245
         아르키나

신비의 숲 아르카나 동굴 아랫길 깊디 깊은 곳

여기는 자리 경쟁이 심하지 않음.

※이때부터는 아케인심볼과 캐릭터 스펙에 따라 사냥터를 선택해서 사냥하시면 됩니다.

 

레벨 235 ~ 245
         모라스

그날의 트뤼에페#3

직업에 따라, 딜에 따라 사냥터에는 정답이 없기에, 자기한테 맞는 사냥터를 다니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원딜컷 ~ 2방컷이 안나오면 피로도가 쌓이기 때문에, 오래 사냥할 수 있는 곳에서 사냥하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레벨 240 ~ 250
         에스페라

 

그외 몬스터파크

몬스터파크는 레벨업을 하신다면 꼭 돌아주시면 좋습니다. 위에서 언급햇던 것처럼, 익스트림 골드 경험치 획득략 10%는 몬스터파크 주화로 구매할 수 있으며, 가격이 몬스터파크 주화 5개 밖에 들지 않기 때문에, 대량구매를 할 수 있으니 사냥할때 꼭 쓰시고, 폭업사냥터에서 레벨업을 해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몬스터파크를 도시면 경험치도 주기 때문에, 적은 피로도로 많은 경험치를 얻을 수 있어 추천드립니다.

 

메이플 관련된 글

[2022년 최신] 메이플 스토리 DPM 순위 및 직업 순위 변동

[2021년 최신] 메이플스토리 캐릭터추천 TOP5

[2020년 최신] 메이플스토리 레벨 1~ 200 무자본 폭업 사냥터 총정리!!

[2021년 최신] 메이플 필수링크 순위 정리 A to Z

[2021년 최신] 메이플스토리 유니온에 대한 A to Z 총 정리

메이플스토리 카인 스킬트리 & 하이퍼스킬 공략

 

그리드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