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으른오리

BRAUN 시리즈 9 면도기 9380cc, 프리미엄블랙

 

BRAUN 시리즈 9 면도기 9380cc

COUPANG

www.coupang.com

브라운면도기 9시리즈, 모델명에 따른 차이점

 

브라운 전기면도기 9 시리즈에는 9355S, 9385CC, 9395CC, 9240S, 9280CC, 9293S 등 이렇게 다양한 모델명을 가진 전기면도기들이 존재합니다. 

 

그렇다면 무슨 차이점인가..? 

먼저 앞자리 숫자는 9는 시리즈를 나타냅니다. 그리고 뒤에 영어 이니셜S로 끝나는 것은 세척기 [스테이션]이 없는 모델이며, CC로 끝나는 모델은 세척기가 존재하는 모델입니다.

또한, 9 다음에 나오는 2,3의 차이는 2보다 3으로 쓰여져 있는 모델이 최신모델이며, 나머지 숫자는 색상차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9355s, 9385cc는 같은 시리즈의 동일한 제품이지만, 세척기의 유무, 색상만 차이를 가지고 있습니다.

참고로, 9355s 모델과 세척기를 따로 산다고해도 세척기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9355s 모델에는 세척기를 인식하는 센서가 없고, 7시리즈 세척기와 9시리즈 세척기도 서로 호환이 되지 않습니다.

 

마지막으로 같은 9시리즈이지만 93으로 시작되는 최신 모델과 92로 시작되는 모델의 차이점

- 1시간 충전후 60분 사용가능으로, 사용시간 20분 증가

- 프로 디스플레이라 하여, 날망교체시간, 저충전, 여행용잠금, 세척시기(cc모델만해당) 등이 디스플레이에 표시됨.

 

나머지 기능은 동일합니다 (절삭력, 컷팅요소 등등)

 

 

브라운 전기면도기 시리즈9와 시리즈8 차이점

시리즈9는 4+1의 커팅요소와 1분당 커팅액션이 증가로 좀 더 면도가 잘 된다고 볼수 있습니다.

후기를 찾아보면, 수염이 많지않는 사람들에겐 큰 차이를 볼 수는 없고, 수염의 양이 많다면 차이가 꽤 있습니다.

 

가격과 구성품

 

BRAUN 시리즈 9 면도기 9380cc, 프리미엄블랙

현재 온라인 최저가 20만원대에서 찾을 수 있는 제품입니다. 인상은 독일에서 만든 제품이라 매우 고급스러운 못브을 하고 있습니다. 클린앤차지 스테이션에 평상 시에 두고, 출장이나, 여행시에는 여행용 케이스에 담아가면 됩니다.

클린앤차지스테이션을 포함한 cc 제품을 구매 시, 면도기를 항상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어서 강력 추천드립니다.

기능과 특징

 

실사용 후기

 

대부분의 소비자가 전기면도기를 구매 시, 필립스와 브라운 면도기를 두고 고민을 할 것입니다. 저 또한 그랬습니다.

하지만 제가 브라운 면도기를 선택한 이유는 한국 사람은 대부분 수염이 직모이며, 면도 습관이 대부분 상하로 움직이는 면도 습관을 가지고 있기에, 필립스처럼 빙글빙글 돌려가면서 면도를 하는 것보단 면도 습관이 비슷하게 설계된 브라운을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또한 브라운 면도기는 건식과 습식 모두 사용이 가능합니다. 보통 건식만을 사용하고 있지만 항상 헤드부분의 미세한 움직임이 얼굴의 윤곽을 잘 따라감과 동시에 잘 밀착되어 움직여, 부드럽고 깔끔하게 면도가 가능합니다.

 

BRAUN 시리즈 9 면도기 9380cc, 프리미엄블랙

 

쿠팡에서 구매를 하였으며, 20만원 초반대에서 구매했던걸로 기억이 납니다, s제품이 아닌 cc제품을 구매하였으며, cc제품은 클린&차지 스테이션이 포함되었기 때문에, 항시 깨끗한 면도기로 면도를 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구성품은 면도기본체, 케이스, 세척 솔, 충전/세척 스테이션, 세척액, 설명서가 들어있습니다.

 

클린&차지 스테이션

 

알코올 기반의 세척 & 충전 스테이션은 면도기를 스테이션에 장착하고 버튼만 눌러주면 자동으로 면도기를 세척, 충전, 윤활, 건조까지 해줍니다. 매우 편리하고 혁신적입니다. 세척 시, 면도기 헤드 부분에 레몬향이 나기 때문에 상쾌하다고 느낄 수 있습니다.

여행 시, 여행용 케이스에 보관하여 가면 엄청 편리하며, 사용 시간 또한 매력적입니다. 

1시간만에 완충이 가능하며, 50분간 무선 면도가 가능합니다. 지금까지 사용하면서 배터리가 부족하여 사용하지 못한 적은 없습니다. 

 

수심 5m까지 가능한 방수기능이므로, 간단하게 물로 깨끗이 씻어낼 수 있습니다.

 

습식 건식 모두 완벽히 가능한 브라운 최상급 전기 면도기인 브라운

 

바쁜 일상속 빠르고 확실한 면도를 선호하는 분들에게 매우 적합한 제품입니다.

분당 4만회에 달하는 회전수, 총 5개의 커팅요소와 지능형 싱크로소닉 테크놀로지 기술로 빠르고 간편하게 면도를 할수 있습니다. 유지 보수 또한 날만 교체하여 활용 할 수 있고 편리한 세척방법을 찾는 분이라면 해당 제품과 함께 세정액이 들어있는 클린 & 차지 스테이션을 함께 활용해보는것을 추천드립니다.

 

BRAUN 시리즈 9 면도기 9380cc, 프리미엄블랙

다른 글

에어팟2 & 에어팟프로 3A283 펌웨어 업데이트

‘애플워치6(혈중산소포화도) / 애플워치SE / 아이패드8세대 / 아이패드에어4 / iOS14 / iPadOS14 ’

에어팟2보다 뛰어난 이어폰 닥터드레 "파워비츠 프로(Powerbeats Pro)"

그리드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