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으른오리

 

한국판 어스2 | 세컨서울(2nd SEOUL) NFT가상 부동산 나는 구매했다! 하루만에 서비스종료

 

한국판 어스2 | 세컨서울(2nd SEOUL) NFT가상 부동산 나는 구매했다!

목차 목차 이전 포스팅에서 세컨서울의 사전예약을 알리는 글을 한번 써보았는데요. 세컨서울(2nd SEOUL) : 메타버스 가상 부동산 NFT 새로운 혁신이 될것인가..? 요즘 주식시장에서 엄청 핫한 키워

herzwolke.tistory.com

위 글을 쓴 지 하루도 지나지 않아, 서비스 종료를 밝힌 엔비티..

 

이거 정말 믿고 투자할 수 있는 하나의 아이템인 것인지 다시 생각해봐야 할 거 같네요.

저 판단은 지금까지 세컨서울을 믿고 투자한 투자자들의 신뢰성을 잃는 이유일 것입니다.

 

사전예약으로 받은 땅도 날리고, 미리 선점했던 땅들도 날리고 이거 무슨 일이고 ㅠ_ㅠ..;;

 

맷돌 손잡이를 '어이'라고 그래요 '어이' 맷돌에 뭘 갈려고 집어 넣고 맷돌을 돌리려고 하는데~

손잡이가 빠졌네!? 이런 상황을 어이가 없다 그래요 황당하잖아~~ 아무것도 아닌 손잡이 때문에 해야 될 일을 못하니까

지금 내 기분이 그래.. 어이가 없네..

 

타일 당 10,000원이 아닌 10,500원 안돌려주기만해라.. ㅠㅠ 미운 엔비티 미운 세컨서울 

 

(2021.12.30일 기준)

 

엔비티는 27.34% 33,300원 고가를 찍고 서비스종료라는 이유로 1.34% 26,500원까 내려왔다.

아침에만 해도 상한가가는줄 알았는데 이것이 희노애락이구나... 

 

나는 이미 매도한 종목이였지만, 부러워서 배가 조금 아팠는데.. 말끔하게 나아버렸다.

그리드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